안녕하세요. 심사평가정보제출시스템 관리자입니다.
24.9.23. 및 24.10.07. 보안 강화 작업 이후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경우 조치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1 → 2 → 3 순서로 실행)
1. 강력새로고침 실행
- 구글 크롬 사용 시 : Ctrl + F5 누름
-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사용 시 : Ctrl + Shift + R 누름
2. (개발자 모드를 이용한) 캐시 지우기 및 새로고침 실행
- 구글 크롬 사용 시 :
인터넷 화면에서 F12 키를 누름 → 새로고침 버튼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키 누름 → 캐시 지우기 및 새로고침 누름 (**첨부파일 확인**)
-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사용 시 :
인터넷 화면에서 F12 키를 누름 → 열기 DevTools 클릭 → 새로고침 버튼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키 누름
→ 빈 캐시 및 하드 새로고침 누름 (**첨부파일 확인**)
3. (인터넷 설정을 이용한) 캐시 지우기 및 새로고침 실행
- 구글 크롬 사용 시 :
인터넷 화면 메뉴에서 "설정 및 기타(...)" 를 누름 → 설정을 누름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누름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누름 →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선택 → 데이터 삭제를 누름 → 인터넷 재실행
-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사용 시 :
인터넷 화면 메뉴에서 "설정 및 기타(...)" 를 누름 → 설정을 누름 → 개인정보, 검색 서비스 항목을 누름
→ 검색 데이터 지우기 항목을 누름 →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선택 → 지금 지우기를 누름 → 인터넷 재실행
위와 같은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았을 경우 심사평가정보제출시스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033-739-0815, 0816, 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