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사용자의견
 
[사용자 의견] CRM 예약 자동 SMS 발송에 대한 문의
작성자 한의사랑 조회수 3,169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CRM을 통한 예약/ 예약 취소 자동 SMS 발송에 대한 문의입니다.
 
저희 한의원의 경우 예약 시간이 특정되지 않은 환자의 경우 진료시간 이외에 입력을 해 놓는데요.

이 경우에도 SMS가 자동으로 발송이 되지 않게 옵션을 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예약 구분에서 SMS 발송이 되지 않는 영역이 있나요? 전화상담 혹은 기타 등 입니다. 


-----------------------------------------------------------------------------------------------------------------------------------




안녕하세요 한의사랑입니다. 

sms발송을 하지 않는 환자분은 핸드폰번호 앞에 *적으면 sms발송이 되지않습니다.
예) *011-000-000
접수실 환자정보에서 핸드폰번호를 수정하시면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사용자 의견] 개선점 건의드립니다.
다음글 [사용자 의견] 진료실 주증상글자크기,색깔변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