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이벤트
테스트
사용자의견
원격지원
고객센터안내
한의원전자챠트
입원용챠트
병원용챠트
CRM 솔루션
상담실(CTI) 솔루션
한의사랑대기실
분원간DB공유
병,의원간호차트
스마트전자챠트(앱)
원외탕전시스템
판매관리시스템
매출집계시스템
전자서명시스템
진료영상솔루션
침구관리솔루션
자동백업솔루션
환자예약솔루션
정보보호솔루션
굿닥접수솔루션
닥톡예약시스템
다운로드
매뉴얼
히스토리
FAQ&사용팁
뉴스&공지&팝업
대리점 자료
전담자 게시판
전국 대리점 안내
테스트
사용자의견
원격지원
고객센터안내
HOME > 고객센터 >
사용자의견
[사용자 의견] 진료실창 수정 건의
작성자
한의사랑
조회수
3,028
진료실에서 CRM예약 검색(맨윗줄 환자를 눌러서 들어감)을 누르면
환자 핸드폰 번호가 다 나오기 않고 끝이 잘려 나옵니다.
창을 옆으로 확대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정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한의사랑입니다.
진료실 CRM 예약 검색에서 핸드폰 끝부분이 잘리는 문제는
자동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사용자 의견] 진단서 등의 원내 발급서식에 환자불러와서 ...
다음글
[사용자 의견] 개선점 건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