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사용자의견
 
[사용자 의견] 진료실창 수정 건의
작성자 한의사랑 조회수 3,028
진료실에서  CRM예약 검색(맨윗줄 환자를 눌러서 들어감)을 누르면
환자 핸드폰 번호가 다 나오기 않고 끝이 잘려 나옵니다.
창을 옆으로 확대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정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한의사랑입니다.

진료실 CRM 예약 검색에서  핸드폰 끝부분이 잘리는 문제는 
자동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사용자 의견] 진단서 등의 원내 발급서식에 환자불러와서 ...
다음글 [사용자 의견] 개선점 건의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