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이벤트
테스트
사용자의견
원격지원
고객센터안내
한의원전자챠트
입원용챠트
병원용챠트
CRM 솔루션
상담실(CTI) 솔루션
한의사랑대기실
분원간DB공유
병,의원간호차트
스마트전자챠트(앱)
원외탕전시스템
판매관리시스템
매출집계시스템
전자서명시스템
진료영상솔루션
침구관리솔루션
자동백업솔루션
환자예약솔루션
정보보호솔루션
굿닥접수솔루션
닥톡예약시스템
다운로드
매뉴얼
히스토리
FAQ&사용팁
뉴스&공지&팝업
대리점 자료
전담자 게시판
전국 대리점 안내
테스트
사용자의견
원격지원
고객센터안내
HOME > 고객센터 >
사용자의견
[사용자의견] 진료실, 침구실, 접수실간 채팅창을 사용할때
작성자
한의사랑
조회수
2,399
상대방이 쪽지 내용을 읽었는지 안읽었는지
다시 직원에게 확인할 때가 있는데요.
읽음, 안읽음 이 구분되게 할수 없는지요?
카카오톡에서 되는 것처럼 숫자로 나타나주는 것도 좋구요.
--------------------------------------------------------
안녕하세요 한의사랑입니다.
문의주신 채팅 업그레이건은 개발실에 전달되었습니다.
채팅 업그레이드시 충분히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의견 감사합니다
이전글
[사용자의견] 진료비 내역서에 한의원명이 안나옵니...
다음글
[사용자의견] 한의사랑 환자사진 저장기능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