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사용자의견
 
[사용자의견] 한의사랑 쪽지발송기능 오류문의
작성자 한의사랑 조회수 1,820
 쪽지 발송 메세지 창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모두에게 
간호사
한의사 중에 선택하게 되어 있고 
 
저희는 항상 모두에게로 설정하여 사용합니다.
 
그런데 저희가 뭘 잘못 눌렀는지
가끔 한의사로 체크되면 간호사실에서 메세지가 안 온다고 하고 모를 때 있습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저희 한의원 같은 경우를 생각해서
모두에게로 고정하여 사용할 수 있게 환경설정이나 메세지 창에서 설정할 수 있게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동안 아주 자주 이 문제로 채팅(메세지)에서 서로 왜 답이 안 오나하고 
손발이 안 맞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항상 모두에게로 설정되고 다른 이름은 체크 되어도 모두에게로 되도록 설정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한의사랑입니다. 
채팅 업그레이드 반영되도록 개발팀에 전달하였습니다 
좀더 발전하는 한의사랑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사용자의견] 한의사랑 쪽지발송기능 오류문의
다음글 [사용자의견] 진료비 내역서에 한의원명이 안나옵니...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