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이벤트
테스트
사용자의견
원격지원
고객센터안내
한의원전자챠트
입원용챠트
병원용챠트
CRM 솔루션
상담실(CTI) 솔루션
한의사랑대기실
분원간DB공유
병,의원간호차트
스마트전자챠트(앱)
원외탕전시스템
판매관리시스템
매출집계시스템
전자서명시스템
진료영상솔루션
침구관리솔루션
자동백업솔루션
환자예약솔루션
정보보호솔루션
굿닥접수솔루션
닥톡예약시스템
다운로드
매뉴얼
히스토리
FAQ&사용팁
뉴스&공지&팝업
대리점 자료
전담자 게시판
전국 대리점 안내
테스트
사용자의견
원격지원
고객센터안내
HOME > 고객센터 >
사용자의견
[사용자의견] 재초진 내원환자 개선의견
작성자
한의사랑
조회수
2,146
재초진 환자가 오랜만에 내원하였을 경우....
직전 내원일을 바로 찾아갈 수 있는 버튼을
만들어주시면 참 편리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한의사랑입니다.
오랫만에 내원한 환자의 과거이력을 확인하는경우
과거 진료기록 항목에서 과거 상세정보를 클릭하면
이전진료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복처방하는경우 이전진료[내원일]을 더블클릭하면 반복처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담자와의 원격으로 안내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사용자의견] 접수실 예약창 건의사항
다음글
[사용자의견] 임신부 본인부담금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