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주어진 시간대에 시간대별로 보낼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CRM에서 환자 VIP등록별로 검색되어 리스트 되는게 좋겠습니다.
실제 진료를 해보니
VIP가 몇명이고, 우수고객이 몇명인지 알아야 마케팅에 활용할수 있습니다.
접수실에서 예약을 등록할때, 시간대 별로
OO 김수종
OO 이민기 식으로 표기가 됩니다.
OO 자리에 그날 토털이 아닌 시간당 몇명을 진료하는지 확인이 되면 좀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한의사랑입니다.
접수실 예약프로그램에서 개별 문자 전송은 일괄로 당일 환자들을 불러오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CRM 자동예약설정을을 할경우 별도의 예약문자를 전송하지않더라도
자동으로 지정된 시간에 예약이 전송됩니다.
홈페이지 설정방법 링크
한의사랑 CRM에 VIP 조회는 검색이 가능합니다.
CRM 경영분석 메뉴에서 하단 VIP 메뉴에서 등급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접수시 예약시 시간당 예약인수는 개발팀으로 전달되어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